164 | [스토리] AOA 지민X설현과 함께 한 선물같은 크리스마스! | 2017.12.27 |
지난 12월 25일 LOVE FNC와 함께 Ace of Angels 지민님, 설현님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미얀마 아이들을 돕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함께 했습니다.
(▲ 직접 내린 커피! 맛도 최고!!)
보기에는 평범한 커피이지만 평범한 커피가 아닙니다. 지민님과 설현님이 직접 사인한 컵 홀더는 물론이고,
미얀마 껄로우 아이들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도와줄 특별한 커피입니다.
(▲미얀마 껄로우에 위치한 4호 학교의 모습 )
LOVE FNC는 지난 6월 미얀마 껄로우에 기숙학교를 건축했습니다. 껄로우는 여름에도 선선한 기후와 멋진 트렉킹 코스가 있는 장소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마을이지요. 그러나 그 유명한 산길이 아이들에게는 등굣길입니다. 산에 흩어져 살다 보니 학생 수는 많지 않아도 학교가 정말 필요한 곳입니다. 그래서 이렇게 멋진 학교를 건축했지만, 여전히 일부 아이들은 학교에 오지 못 하고 있습니다. 부모님을 도와 숯을 만들고 찻잎을 따는 등 많은 일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. 그런데 아이가 일을 안 하고 학교에 가면, 그만큼 수입은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.
게다가 학비로 돈이 더 필요하게 되니 가난한 부모님에게 아이를 학교에 보내는 것이 쉬운 결정은 아닙니다.
(▲ 일하고 있는 아이들)
학교가 있어도 학교에 오지 못 하는 아이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천사같은 지민님, 설현님이 아이들을 위해 직접 나섰습니다. 바로 미얀마 아이들의 장학금 마련을 위한 <착한 크리스마스> 대작전!
(▲ 후원자들과 즐겁게 얘기하는 AOA지민X설현)
보이시나요? 천사 같은 지민님과 설현님의 선물 증정에 후원하신 분들 모두 더 행복해진 뒷모습? 네이버 공감펀딩에서 LOVE FNC 미얀마 아이들 돕기 프로젝트에 함께 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지민님과 설현님이 직접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선물을 전달해드렸습니다. 한 분 한 분 좋은 일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하며, 크리스마스를 나누는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. 아마 두 분의 천사 같은 미소 덕분에 더 많은 분이 귀한 나눔에 더 많이 동참해주신 것 같습니다. 또한, 현장에서 지민님과 설현님이 네이버 V-LIVE를 통해 하트 5만개를 달성하여 해피빈 측에서 500만원을 매칭으로 기부해주셨습니다.
(▲ AOA지민X설현의 꾸준한 나눔! 기대해주세요:)
이렇게 많은 분의 정성으로 모아진 후원금은 2018년 미얀마 껄로우 학교의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.
학교에 가고 싶어도 가지 못하고, 미래를 꿈꾸고 싶어도 꿈꿀 수 없었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미래가 되어줄 소중한 장학금입니다. 2017년 LOVE FNC와 함께 착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준 지민님, 설현님 정말 고맙습니다.
아울러 그 소중한 순간을 함께 만들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 감사합니다.
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
LOVE FNC